유튜버 무당님들의 점사 몇 가지를 퍼왔습니다. 문맥을 다듬는 과정에서 각 무당님들의 뜻과 조금 달라질 수도 있고, 틀리게 적었을 수도 있으니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운세를 무조건 받아들이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노력하면 얼마든지 바꿀 수 있고, 운만 믿고 노력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게 우리의 운명입니다.
천호동 용궁불사
https://youtu.be/nANHBpjlO3A 2023년 호랑이띠분들 횡재수가 몰려온다고
2022년에는 호랑이가 호랑이를 만났으니까 호랑이한테 잡혀먹은 사람도 있을 거예요. 근데 계묘년 2023년은 토끼 해우년이라 호랑이띠한테는 귀인이 되는 해예요. 그러기 때문에 좋은 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귀인이 들어오면 옥석을 가리라고 항상 얘기했듯이 구설 망신수 조심해야 합니다.
호랑이 띠들이 추진력도 좋고 다 좋은데 겉에서 보기와 다르게 마음이 여려 상처를 되게 잘 받습니다. 구설 망신수 뜨면 밤에 잠 못 자고 혼자 가슴앓이 하지 말고, 자존심 상해서 누구한테 말도 못 하고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26세 무인생
취업운, 재물운 대박 좋아요. 특히나 횡재수가 있는 달은 4월 달하고 6월 달입니다. 그때 횡재수가 들어와서 돈이 들어오면 내 활동 영역을 넓혀야 되니까 재물이 좋으면서 지출이 많아질 수가 있습니다. 내가 잘 벌면서 지출이 느는 건 괜찮아요. 사람들한테 많이 베풀면 나한테 귀인으로 옵니다. 또 재물이 빠진다고 이거를 내 것을 뺏겼다고 손재수라고는 하지는 않는데, 구설을 조심해야 됩니다. 무인생 호랑이 26살은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을 다칠 수가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특히 내가 있는 방향에서 서쪽에서 들어오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그 사람은 정말 나한테 하나에서 열까지 하나도 도움이 안 되는 사람이니 명심하세요. 또 미혼인 경우, 인연 들어옵니다. 인연법 들어오니까 잘 만나시길 바라요.
38세 병인생
38세 병인생 호랑이 띠들 내가 안 좋은 것부터 얘기할게요. 38세 호랑이는 머리가 좋고 고집이 셉니다. 내 주관이 굉장히 강해요. 내 밑에 사람이 있는 건 괜찮지만, 내 상투채를 짚고 흔들면 병인생 호랑이 띠는 못 견뎌요. 이런 성향 때문에 구설수가 생겨서 관재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연인 간에 있어서는 내 자존심 지키려다가 이별을 할 수가 있어요. 내 고집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배우자가 있는 사람 사람들은 이별수 조심하세요. 직장에서는 혼자 독고다이로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동료나 후배한테 말하기 자존심 상한다면 윗사람한테 요청을 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그래야 직장 운이 좋아집니다.
사업하시는 분은 뭔가를 추진하거나 새롭게 확장 변동 이동 주려고 하지 말고 그대로 계세요. 문서 운이 없습니다. 그리고 재물도 현상 유지를 하셔야 됩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은 돈이 들고 날고 해야 되는데 6월, 9월, 10월이 되게 좋습니다. 직장을 이동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1월에 이동하세요. 병인생 호랑이 띠들이 귀인이 들어오는데 내 고집으로 밀어내는 형국이니까 밀지 말고 잘 당기세요. 그것만 조심하시면 병인생 호랑이 띠들 크게 문제없습니다.
50세 갑인생
연살이라고 해서 도화살이 들어옵니다. 도화살은 좋게 작용을 하면 귀인으로 돼서 내 명예욕이 올라가고 내가 빛나서 예뻐 보이는 사주가 됩니다. 그러나 올해 같은 경우는 갑인생들 이성 조심하세요. 마음이 단발성으로 오래가지 않습니다. 이 인연으로 구설 망신이 끼면 서방한테 걸리면 관재나 송사에 휘말립니다.
직장은 좋습니다. 직장 이동 좋습니다. 집값 올라가지고 못 산 분들, 과감하게 사세요. 하반기는 불리하므로 상반기에 사세요. 사업 확장도 상반기 때 과감하게 추진하세요. 사업장 이동, 확장, 만기 이전 모두 좋습니다.
귀인은 엄청 좋습니다. 엄청 좋고, 금전운 좋습니다. 횡재 수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금전운이 좋은 달은 1월, 5월, 11월, 12월 달입니다. 추진력이 좋은 갑인생들은 행동력이 빠르지만, 끈기가 없습니다. 주식 증권 채권 이런 거 할 때 단타 위주로 하세요. 그것도 횡재수가 있는 달에 딱 들어가면 괜찮겠지요. (그리고 잘되면 나한테 연락 한 번만 줘봐!)
상반기에 문서운이 좋다고 했는데요, 문서는 아주 꼼꼼하게 체킹을 해야 합니다. 왜 그러냐면 나한테 불리하게 해 놓고, 호랑이 띠가 혼자 고민할 수가 있습니다. 문서 꼼꼼하게 체킹을 하시고, 그다음에 연도도 확인 확실하게 하시고, 등기 부등본도 직접 떼서 보고 이런 거 잘해야 합니다. 내년 상반기는 문서는 잡히면서도 한 번은 구설을 뜨고 가는 문서입니다.
그러고 갑인생 호랑이띠들, 제발 제가 부탁드려요 고집을 버리세요. 귀인이 들어오니까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사람들하고 융화를 좀 하세요. 그리고 욕심은 금물입니다.
62세 임인생
임인생 호랑이는 지금까지 고생 엄청나게 해온 사람들입니다. 2022년에는 몸수로 디질랜드 갔던(많이 아팠던) 사람들이 많습니다. 올해 같은 경우는 사람들과 신뢰와 믿음으로 함께하는 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변칙이나 부정적인 행동을 해서는 발복이 안 됩니다. 좋은 운이 다 서산으로 질 수가 있습니다. 금전 거래는 절대 안 됩니다. 문서 투자 이런 건 좋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데 사업장은 내가 터를 사서 움직이고, 해외로 나가서 내가 돈을 벌고 싶고 사업상으로 해외 일을 봐도 대박 좋습니다. 외국에서 돈 엄청나게 들어옵니다. 그러니까 하세요. 새로운 거 시작하세요. 1월, 2월, 6월, 9월 달 횡재수도 있습니다. 재물은 완전 대박으로 해외 사업 파트도 그렇고 국내에서도 그렇고 사업 좋은데, 그때 뭔가에 맞춰서 돈이 들어올 데 있으면 내가 자신 있게 받아버리세요. 그러면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직장에서 구설이 생겨서 내가 하고 싶지 않아도 이직을 할 경우가 생길 거예요. 이동을 하셔야 됩니다. 괜히 거기에 있으면서 마음 다치지 말고 올해 이동하세요. 근데 내가 상처받고 쫓겨나듯이 이동을 해야 돼요. 내 자존심에 그냥 갈 수 있을 때 가세요.
봉황선녀TV
범띠분들도 보면 강단 있으신 분들이 많아요. 강단 있으시고 추진력 있으시지만 약간 무모한 도전 때문에 좌절감도 느끼셔서 중간에 실패수가 있고 그래서 인생살이를 보면 굴곡이 조금 있으시다, 이렇게 보입니다. 실패도 혼자 경험하고 다시 발돋움하면서 올라가는 것도 혼자여서 외로운 삶을 무척 많이 사신 분들이 있으세요. 이게 사주팔자에서 오기도 하고, 성향에서 오기도 하는데, 다시 내딛고 올라서시는 분들도 많고, 굴곡이 조금 있다고 보이고 강단이 있어서 예술 쪽으로도 뚜렷합니다.
친화력이 있으니까 주변에 사람은 많지만, 사람들 많은 데 있어도 사람들을 챙겨야 되고 내가 끌어야 되기 때문에 외로움도 있으세요. 내가 잘하려고 하고 잘해주려고 하는 마음도 있어요. 그런 부분이 호랑이띠들의 특징이다라고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겉보다는 속이 따뜻하고 조금 눈물이 많은 사람? 겉으로 봤을 땐 무척 씩씩하지만 속을 봤을 때는 외로움도 많고 생각도 많은 사람입니다.
호랑이띠가 2022년에 임인년에는 힘들었어 금전으로도 힘들었어요. 사람으로도 조금 힘들고 계획한 게 조금 안 풀어졌을 거예요. 잘 풀어지지 않다 보니 내 생각한 것보다는 조금 30~40프로는 빠져서 움직이다 보니 23년을 준비하실 때는 우리는 어떻게 준비하셔야 될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6살 무인생 98년생
26살 무인생 분들은 아직까지 조금 고력이 들어서, 23년에 그래서 내가 뭘 선택해야 될지 아니면 실패수가 같이 들어서는 운기입니다. 승진이라든지 직장, 연애도 잘 안 풀릴 수 있어요. 아직 결혼 운기는 들어서지 않으니까 좋은 인연들 많이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는 일자리에 그냥 잘 돋음했으면 좋겠는데 변화가 들어온다고 하면,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변화가 들어오는 적성, 직업, 공부, 학업 다 좋습니다. 그러니까 변화를 일으키셔도 괜찮다는 이야기. 사람은 이별보다는 쪼끔 만나고 가시는 것도 추천이지만, 결혼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천천히 계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8살 병인생 86년생
1986년생 병인생 호랑이분들은 사업하시는 분들 운기 올라갑니다. 투자를 받을 수 있는 운기도 들어서고 귀인법이 같이 따라 들어서요. 기회가 들어오기 때문에 사업을 하나 하시는 분들이 두 개 세 개로 늘어나는 운이에요. 같은 직업에 분점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시고 혹은 아니면 새롭게 도전하는 분야가 있을 수 있어요. 큰 금전 들이지 않고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으시고요. 일적인 부분 잘 풀어진다고 하면, 새로운 인연수도 들어옵니다. 새로운 게 뭔가 자꾸 물밀듯이 들어오는 케이스가 38살 병인생 분들이거든요. 그런 부분 있으시니까 하셨으면 좋겠고.
약해지는 게 뭐냐면 몸수, 하반기에는 건강검진을 꼭 받고 넘어가세요. 그래야 서른아홉 사십에 몸 수가 안 아프게 치고 들어올 거 같거든요. 그래서 다 막아지진 못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몸을 조금 병원 수로 땜하고 가셨으면 좋겠고, 혹여나 집에 부모님이라든지 할머니 할아버지 몸이 아프시면 같이 병원을 모시고 가는 것도 나한테 땜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을 돌보는 것도 나의 운기가 올라가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병인년 호랑이띠 분들 중에 보면, 뭐 종교를 떠나서 집안에서 내가 우리집은 제사를 잘 지내 라고 하시는 분들 있는데요. 조상이라든지 제사에 대해서 다시면 올해 23년에는 꼭 참석하시던가 내가 주관을 하시던가 조상한테 공을 들이면 좀 큰 덕이 일어날 거 같아요. 그런 부분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0살 갑인년 74년생
금전 운이 조금 풀어진다는 소리가 나요. 금전 운기가 들어서고 금전이 뭔가 해결된다, 막힌 금전이 뚫어진다, 내가 일하던 것이 사업이 번성된다, 번창한다 이런 얘기가 같이 나오거든요. 38살 50살 두 분 다 조금 막혔던 수전들, 특히 남자분들 사업운이 좀 치고 많이 올라가는 게 보입니다. 사업하는 남자는 길돋움에서 사람 관계 정리 잘하시고, 내가 증축해야 될 거 감소해야 될 거 요거를 조금 가감을 잘하시면 좋은 결과물이 있지 않을까 하고 23년에 보입니다. 74년 갑인생분들 몸수는 조금 아직까지 몸이 처지지만, 어디 질병 수가 들어오는 건 아니에요. 그러니까 여기서 조금 운이 들어서니깐 사고수 좀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갑인생 74년에 50살 운기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돌싱 분들 중에 인연법이 들어서시는 분들도 계세요. 근데 23년이 아니라 23년 24년 계속 같이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알고 지냈던 인연법이 과거 지냈던 인연법이 나한테 좋은 인연의 수로 들어오는 케이스가 조금 보이거든요. 그것 좀 참고하시고요. 만나고 싶은 인연에 대한 갈증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한테 나의 진심이라든지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도 좋겠고, 과거로 돌아가는 것보다는 새로운 세상을 펼쳐 보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62살 임인생 62년생
조금 몸이 끓인 분들이 있을 텐데, 매매수 같이 금전적인 움직임이 좋으시거든요. 그리고 관재 엮이신 분들 있으시면 뭔가 해소될 일 있으십니다. 관재가 풀어질 수 있는 경우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업적인 명의변경 등 문서 변경이나 해서 관공서 일이 조금 있을 수 있어요. 62년생 임인생분들은 관공서 같은 거 나라에서 주는 뭐 요런 부분에 있어서 해결되고 뭔가 취소된다고 하니까 건강만 잘 챙기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계묘년의 범띠분들 운기들이 주춤했던 작년보다 많이 좋아지시거든요. 올라가는 성장 단계에 있으니 멈칫하지 말고 더 많이 기운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뚜렷하게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 좀 전진하셨으면 좋겠는 괴가 많이 나왔으니 참고하셔서 계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년에는 대박 나시구요. 범띠분들 기운 내세요. 2022년 너무 힘들었어요.
영비 보살
https://youtu.be/VkmKh0xZSbQ 2023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임인년 호랑이띠 분들 꼭 보세요(소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영비 보살입니다. 오늘은 신나요? 호랑이 띠 얘기하니까 호랑이 띠 자체를 또 제가 좋아합니다. 근엄하잖아요. 멋있잖아요. 26살 38살 그리고 50살 그리고 62 호랑이띠분들이죠. 기세가 정말 등등하고 당당하고 작년에도 나쁘진 않았을 거라고 봅니다. 우리 호랑이띠 분들. 이 지금 얼마 전에도 뭐 핼러윈인지 뭔지 이런 사건들이 났을 때 아마도 호랑이띠 분들은 근처에 갔다가도 돌아왔을 정도로 죽을 고비를 넘겨가는 정도로 나쁘지 않은 해우년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어머나, 이게 웬일입니까? 정말 계묘년 해우년 들어와가지고 정말 좋아도 너무 좋습니다. 어떻게 좋으냐 천우신조입니다. 하늘에 태양을 가렸던 구름이 없다고 말씀을 드렸거든요.
우리 호랑이띠는 천우신조라고 제가 말씀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개업이나 혼담 이사 이동 변동 내가 직장을 구한다든가 이런 분들 승진할 수 있습니다. 2023년도에는 매매도 좋고요, 이장도 좋고요.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하시면 다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국이 이런데, 다 잘려나가는데 무슨 승진이야? 그렇죠. 그렇지만 월급이라도 올라가는 그런 승진수도 있는 게 우리 호랑이띠 분들입니다. 특히 어떤 호랑이가 좋을까요? 임인년 호랑이 띠지 않을까 싶습니다. 62세 호랑이띠 분들 이제 내가 이제 60 넘어와서 살다 보니 작년이 환갑이었고 환갑 지나서 또 62가 되었나 하면서 우울한 마음도 있었겠지만, 올 2023년도에는 그 우울함을 벗어버릴 수 있듯이 바쁩니다.
바쁘다, 바빠지니까 굉장히 좋습니다. 무궁한 발전이 따라 들어옵니다. 나랏밥을 먹는 분들이나 관에 계신 분들은 관재수가 조금 따라 들어올 수가 있으니까. 관재라고 하면, OO복을 입을 수가 관재인데요. 내가 죄를 지으면 죄수복을 입는 거고, 내가 군대를 가면 군복을 입는 것, 내가 결혼을 하면 웨딩드레스를 입고 또 누가 돌아가시면 상복을 입어야 되는 것이 관재라고 봅니다. 죄수복 또 상복 빼면 관재라는 게 다 나쁘다고는 볼 순 없습니다. 세금으로 사시는 그런 분들은 그런 관재가 따라 들어오지만 일반 사람들은 괜찮습니다. 직장 내에서 어긋난 행동을 하시면 분명히 처벌을 받는 일이 생기니까 조심하면 2023년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희망 고문이 아니라 정말 희망을 가지시고 정말 갈 데까지 가 보십시오. 하는 데까지 한번 해 보십시오.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인생 치트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계묘년 뱀띠 나이 별 신년운세, 금전문이 열리는 뱀띠 (0) | 2023.01.16 |
---|---|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신년 운세 개운법 (0) | 2022.12.26 |
암호화폐 (가상화폐×) 비트코인이나 알트 도박 아닌가? 지금 시작해도 될까? (2) | 2021.04.22 |
감사합니다 1만번 도전 3일차 (0) | 2020.11.03 |
소득과 상관 없이 돈이 잘 모이지 않는 사람들의 3가지 특징 (0) | 2020.10.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