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올라온 무당들의 점사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2023년도 계묘년에 뱀띠는 대체로 금전문과 건강문이 열리는 해라고 합니다. 2022년에 많이 힘드셨던 뱀띠 분들이 계묘년에는 잘 풀리는 한 해가 될 거라고 합니다.
궁금하거나 문의할 점은 유튜브에서 각 무당 선생님을 검색해 보세요. 이 글은 호기심으로 찾아본 내용이며 미신을 조장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모든 것은 마음에 달리고 또 어떻게 행동하느냐가 더 중요하므로, 참고만 하세요.
송학신당
계묘년을 맞이하는 뱀띠의 총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방문이나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뱀띠들의 인생을 말하자면 눈물이 난다, 이 사람들도. 왜냐하면 자기희생을 하는 효자 효녀가 많기 때문입니다. 부모는 내리사랑이 큰데 뱀띠에겐 치사랑이 만만치 않습니다. 뱀띠들은 사랑이 많고 마음이 약하지만, 말수가 없고 신중하고 표현력이 부족해서 너무 좋거나 너무 싫어도 티를 안 냅니다. 그래서 말실수를 하지 않고 욕도 적게 먹습니다. 사람이 느리다고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뱀띠들은 내가 안 먹고 안 입어도 다른 사람들에게 베푸는 걸 좋아합니다. 복이 많습니다. 뱀이 또아리를 틀듯이 금전을 온몸으로 감쌉니다. 일중독이 많아요. 뱀띠들이 전문가가 많은 사주라서 기술, 기능, 학식, 학문 쪽에 특화되었습니다. 머리가 뱀띠가 제일 좋고 다음 원숭이띠가 좋아요. 공부를 잘할 수 있지만 자기 머리를 믿고 공부를 잘하지 않는데 한 번 작정하고 공부하면 판검사 의사도 가능합니다.
속을 알 수 없는 포커 페이스라 사업에 좋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식구에게는 퍼주지만 타인에게는 일 쪽에서 정도를 지킵니다. 뱀띠들은 자기 위주, 자기가 중심인 곳에만 손을 댑니다. 칼 같은 성격.
뱀 띠 중에서 내년에 좋은 나이는 정사생 47살 1977년생들이 최고입니다.
성주운이 들어오고 임인년에 일, 인간관계 등에서 마무리를 잘했다면 올해 계묘년에는 정말 운기가 좋습니다. 뱀이 바글바글 식구가 늘어나 확장 이전을 하는 시기로 식구가 늘며 곧간도 늘고 돈도 늘고 하는 형세입니다. 작은 곳에서 내실을 기하며 잘 살았던 분들도 계묘년에는 운이 좋기 때문에 부동산의 기운, 집이나 회사, 가게 터를 넓히는 운이 들어와서 확장 이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했던 거 말고, 접고 완전히 다른 쪽으로 갈 수 있어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사람들은 월과 날을 잘 잡아서 해야 합니다. 동서남북 중앙의 5방의 기운도 잘 타야 합니다.
23살 2001년 신사생은 계묘년에는 단체나 그룹에 소속되는 운이 많습니다. 재수해서 학교에 들어가거나 기업이나 그룹, 군대 등 단체로 모여 있는 곳에 들어가는 운입니다.
35살 1989년 기사생은 계묘년에는 작년에 탈락, 탈각 등 이탈의 기운이 강해서 회사를 옮겼거나 소속에서 떨어져 나왔거나 했는데 올해는 입성의 기운이 있어서 좋은 곳으로 다시 들어가는 이동의 기운이 좋습니다.
59살 1965년생 을사생은 이제 조금 숨통이 트이겠구나, 그동안은 흙탕물처럼 어지러워서 몸이 아팠을 수 있습니다. 계묘년에는 그 흙탕물의 기운이 씻겨 내려가 건강이 회복하게 됩니다.
예랑아씨
뱀띠는 살면서 실수가 별로 없습니다. 의심이 많고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 때문입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조심하세요.
임인년에는 조금 안 좋은 운이 있어서 고생을 했겠지만, 건강, 사고수나 몸에 칼을 대는 운과 시끄러운 금전운이 있었는데, 계묘년에는 이런 시끄러운 것들이 안정이 되고 헌 문서 대신 새 문서를 잡는 해우년이라서 힘을 바짝 내서 뛰어 보셔도 되겠습니다.
뱀띠분들은 작년에 안 좋았을 텐데, 기해년, 무술년이 안 좋았을 겁니다. 인간 관계, 구설, 연인, 배우자, 건강, 질병 문제로 힘들었을 것입니다. 뱀띠에게 2023년은 불행 끝 행복 시작의 해가 됩니다. 여지껏 힘드셨던 분들 올해는 잘 풀릴 것입니다. 건강 문제 또한 좋아지고 회복되는 시기입니다. 애정운 쪽으로도 연인, 부부 관계가 좋아질 수 있고 이혼 중인 분들도 해결되는 해입니다.
내년에도 뱀띠는 구설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날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용한점집 만수암
뱀띠분들은 굉장히 경우를 따지고 봉건적이고 보수적입니다. 몸은 빠르지 않지만 성격은 급합니다.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고 양심적이고, 공부에서 승부욕이 많고 사람을 포용하는 능력이 큽니다.
내성적이고 외골수이고 겉으로 풍기는 이미지가 결벽증으로 보일 정도로 깔끔하고, 소심하고, 너무 두드리고 계산을 하다 보니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30대 특히 40대 뱀띠들이 고비가 많았습니다. 40대 중반이 넘어서면 이제 겪을 만큼 겪었다고 봅니다. 준비성이 있어서 의외로 강합니다.
23살
시험운이 굉장히 좋습니다. 대학, 직장 등, 이동 합격 등의 운이 많습니다.
35살
31살 32살 전에 결혼을 하신 분들은 별거, 이별한 경우가 많습니다. 내 자신을 양심적으로 원리원칙을 세우다 보니 사람과의 대화에서 각을 세우는 경우가 많아 인간 간의 관계에서 부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운기가 열리고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고, 새 직장보다 현재 자리에서 승진의 운이 있습니다. 35살부터 문이 열린다고 보이는 띠입니다. 많이 이어지고 가고 끊어지고 하는 사주인데 성격이 자기중심적이 강합니다. 결혼운 좋구요.
47살
모처럼 운이 오네요. 사업을 접었던 사람들도 다시 시작하거나, 사업을 정리하는 분도 많습니다. 문서에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운이 들어오는 만큼 바쁩니다. 경사가 많이 생깁니다. 보통 30대에 꽃이 피었어야 하는데 40 중반이 넘어서 열리는 사주가 많아요. 금전운, 인연운도 좋습니다.
59살
사람이 10가지를 다 좋고 10가지를 다 가질 수는 없습니다. 아홉수지만 나쁘지는 않아요. 금전, 풍파, 자리의 이동 등 금전이 만들어지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2023년에는 돈과 사람의 정리정돈이 있을 겁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던 관계를 많이 정리합니다. 금전문은 열리지만 오해나 편견이 많고 이별수가 많은데 올해만 지나가면 괜찮습니다. 금전의 아픔 인간의 배신 많이 당해 고생 많이 하신 분들입니다. 금전운 사업운 좋습니다. 인간의 이별에서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너 때문만 아니라 나 때문인 경우도 많습니다. 너무 자존심을 세우지 말고 도닥거리고 여유로움을 두고 산다면 나쁘지 않은 운이 될 것입니다.
오얏나무집
뱀띠분들은 공부머리가 있기 때문에 공부를 하는 분들은 운이 따르면 좋은 성과 의사, 변호사처럼 머리가 정말 좋아야 할 수 있는 직업으로 갈 수 있습니다. 생각이 많다 보니 고민이 많고 선택을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타이밍을 놓친다든가 잘못 선택했다든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성향을 바꾸면 집중력이 좋기 때문에 집요하게 파서 성과가 잘 나올 수 있는 해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해라서 다른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이어트를 해서 성공하면 반응이 좋은 해입니다. 운동을 해 보세요. 나한테 좋은 기회들이 많이 올 겁니다. 이성이 오거나 이동문이 오거나. 고민하지 말고 움직이세요.
뱀띠분들은 대체적으로 어렸을 때 적성을 맞는 일을 찾았으면 걱정이 없습니다. 그렇지 못한 분들은 많이 헤매고 애매합니다. 아예 못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더 헷갈립니다. 자신의 성향을 파악해서 방향을 잘 잡아야 합니다. 무당은 신도에게 제대로 갈 수 있는 방향성을 잡아 주는 사랍입니다. 뒤에서 큰 나무처럼 지지해 주는 역할이지 끌고 다니는 역할은 아닙니다. 고민이 많으시면 무당을 찾아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내년 금전운은 괜찮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전반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많이 하고 묶여 있었다면 풀릴 거고 답답한 것은 풀리고, 아니다 싶으면 빨리 포기하고 긴가민가하지 말고 새로 시작하세요.
89년 생은 올해를 기대해 볼 만합니다. 작년이 안 좋았다면 더더욱.
뱀띠 분들은 허물을 벗고 나왔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새로운 이성들이 많이 다가옵니다. 하지만 일부종사 못하는 사람이나 돌싱들은 다음 만남에 신중해야 합니다. 그러나 너무 신중한 나머지 좋은 사람을 놓칠 수가 있고 아무 생각 없이 선택하여 안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으니까, 현재 그 사람과의 마음이 어떤지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논리적으로 과거와 비교하고 성향이 맞을지 고민을 많이 하지 말고, 내 마음을 내게 물어보는 게 맞습니다. 내 모습이 꾸밈없이 보이고 저 사람과 있으면서 내 모습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고 같이 있으면 편안하게 느껴진다면 나에게 좋은 사람이 맞습니다. 내 가슴을 설레게 해도 옷을 꾸며야 하거나 신경 써야 하거나 기가 빨리는 느낌이거나 하는 사람이라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뱀띠분들은 내년 운이 전반적으로 좋아서 돈을 많이 벌긴 하지만 나가는 것도 많습니다. 그동안 못 썼던 것 때문에 충동구매를 할 수도 있도, 내가 잘 됐다는 소식에 그동안 연락 없던 사람들에게서 연락이 와서 분위기에 휩쓸려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이 기운이 1년짜리니까 신중해야 합니다. 저축을 하고 나를 도와줬거나 고마운 사람, 같이 있으면 행복한 사람들과 나누고, 나머지 사람들은 거리를 두어 알짜배기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뱀띠에게 도움이 되는 세 가지 띠
출처: 명리학TV 세상에 나쁜 팔자는 없다
닭띠
닭띠가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고전에 보면 뱀 사라는 글자가 닭 유酉자를 보면 문무를 겸비한 상명이라고 볼 수 있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뱀이라는 글자는 글월 문文 자가 되고 유는 칼 인刃자가 됩니다. 글과 칼이 함께 있으니, 칼이라는 것은 장수를 의미하므로, 문무를 겸비하게 됩니다. 본인 팔자가 어느 정도 격을 이루고 있는 데다가 뱀띠가 酉라는 글자를 보면 좋고 뱀띠가 닭띠를 만나면 좋은 이유는 오행으로 화와 금인데 화가 금을 극해서 재물로 삼기 때문에 좋다고 봅니다.
뱀에게 닭 띠는 돈도 되면서 협력이 잘 이루어집니다. 뱀띠가 사업을 할 때는 닭띠를 만나면 계약 관계도 수월하게 이루어집니다. 사회적 관계에서 서로 보좌하는 관계이나 뱀이 닭보다 유리한 위치입니다.
돼지띠
뱀은 오행으로 화이고 돼지는 수이므로 뱀이 돼지에게 극을 당하는 관계입니다. 그러나 뱀띠가 돼지를 만나면 역마를 얻는 격이라 외국과 연결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적인 업무를 하게 될 때도 돼지띠를 만나면 도움이 됩니다. 뱀띠와 돼지띠 사이에서는 돼지띠가 우위에 있어 자신이 관리를 받는 위치가 됩니다. 어떤 일을 진행할 때 개인적인 일보다는 회사 소속 조직 단체와 협업을 통해서 진행하고, 영업적인 면에서는 돼지띠를 만나면 유리해집니다.
돼지띠는 겉에서 볼 땐 수이지만 또 목의 기운이 있습니다. 돼지띠가 관리와 제어를 잘 관리하면 돼지띠의 수가 목으로 바뀌면서 돼지띠에게 승진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오랫동안 한 곳에서 오래 살았다면 돼지띠 해에 이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뱀띠가 글월 문文이고 학문을 통해 무언가를 이루려는 성향이 있는데, 문서, 인증서 등을 기반으로 해서 권한이나 권력을 얻는 호랑이띠를 만나면 권력을 손에 쥐는 형세가 됩니다. 호랑이의 오행은 목이고, 목은 화를 생하게 하므로 뱀띠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호랑이 인寅자 자체가 권한을 나타내는 글자이기 때문에 법무 세무 등에 관심이 많고 국가 권력 기관이나 공직, 고급공무원을 희망한다면 호랑이띠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인허가 관련 때도 호랑이띠를 만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 치트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신년 운세 개운법 (0) | 2022.12.26 |
---|---|
2023년 대박 맞는 띠 호랑이띠 운세와 주의할 점 (3) | 2022.12.20 |
암호화폐 (가상화폐×) 비트코인이나 알트 도박 아닌가? 지금 시작해도 될까? (2) | 2021.04.22 |
감사합니다 1만번 도전 3일차 (0) | 2020.11.03 |
소득과 상관 없이 돈이 잘 모이지 않는 사람들의 3가지 특징 (0) | 2020.10.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