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치트키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신년 운세 개운법

by 쀼? 2022. 12. 26.
728x90
반응형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신년 운세와 개운법

내년에 대박을 맞는 띠 중에는 토끼띠가 있습니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몇 무당의 신점을 글로 옮겨봤습니다. 글로 옮기고 다듬는 중에 오기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해 주세요. 운세가 좋든 나쁘든 관상을 이길 수 없고 관상은 심상 즉 마음가짐을 이길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운세를 참고만 하시고, 좋은 운을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경솔한 선택을 하지 않게 매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신년 운세와 개운법

 

 

미신의 왕국

https://youtu.be/pJRA6JDJk2g  토끼띠 🐰 크게 돈복 터진다 💰 2023년 신년운세   l 개운법 포함 꼭!! 보세요

안녕하세요. 미신의 왕국입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2023년에 토끼띠의 신년 운세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미신의 왕국에서 많은 영상을 찍어드리지만 이번 영상은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왜냐하면, 간단히 띠별 운세만 말씀드릴 것이 아니고 각 영상마다 계묘년생 신묘년생 등 각 연생마다 이동하면 되는 방위 이동하면 안 되는 방위를 설명드릴 거거든요.

제가 정말 수많은 메일을 받아 보고 많은 임상을 봤을 때, 운이 좋았던 사람들도 안 좋은 방향으로 이사 가자마자 정말 일이 꼬였던 사례를 제가 많이 봤거든요. 그래서 이번 영상은 꼭 기록을 해 두시고 이사를 가시거나 이직을 하시거나 약 한 달 이상의 장거리 여행을 떠나시거나 출장 가실 때 꼭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영상만 꼭 잘 보시고 내년을 대비하셔도 크게 문제없다 할 수 있는 것이 이 토끼띠 운세인데, 토끼띠분들 올해 좀 어떠셨나요? 아무래도 임인년은요, 산이나 들에 호랑이가 한 마리 있는 겁니다.
그래서 이 토끼띠분들은 주변에 호랑이가 있기 때문에 눈치가 보였겠죠. 왜냐하면, 언제 잡아먹힐지 모르고 계속 호랑이가 주변에 어슬렁어슬렁 거리니까 토끼 굴에도 숨어야 되고 여기저기 눈치를 보면서 조금 힘드셨을 겁니다.

이것이 돈 때문에 조금 고생할 수도 있고 건강이라든지, 아니면 과도한 업무 과로 이런 것들 때문에 조금 힘들 수 있는 그런 시기였는데, 내년이 되면요 정말 좋아진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좋아지냐면 첫 번째로, 이 토끼분들은 내년에 계절을 얻습니다. 계절을 얻는다는 것이 무슨 말이냐면, 토끼가 정말 깡충깡충 뛰어놀기 좋은 시기는 봄이거든요. 방합이라 그래서 내년은 봄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고 토끼가 좋아하는 물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특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주변에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고, 귀인이 나에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라든지 그런 굉장히 많은 소스를 갖다 주거든요. 그래서 토끼띠에게는 눈치 볼 사람 없어지고 또 산에 호랑이가 없어졌기 때문에 토끼가 대장이 되는 겁니다.
그런 식으로 사회적으로도 많은 승진 운이라든지 기뻐할 수 있는 일들이 꽤나 많이 생길 수 있는  시기가 바로 내년입니다.

자, 그래서 토끼띠분들은 내년에 여유롭게 풀을 뜯어먹을 수 있는, 즉 어떤 일을 해서 나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런 시기이고, 인생을 함께 할 수 있는 동반자도 생길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올해 좀 힘드셨다면 희망을 가져보시고요.
일단 내년에 토끼띠 분들에게는 계묘년이란 기운이 들어오는데 이 계수란 것은 편인을 의미합니다. 편인은 뭐냐, 쉽게 말씀드려서 편인도식이란 말 있는데, 갑자기 산에서 호랑이가 사라지니까 마음이 편해져서 딴생각이 생긴 겁니다.

예술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것이 창의성이 되지만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피곤한 운세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생기다 보니까 안일해져서 이것이 구설수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 토끼띠분들은 현침살의 물상이 강하거든요. 현침살은 내가 말을 잘못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있어서 비수를 꽂는 그런 말을 하기 때문에, 올해가 가기 전에 반드시 내년에 계획을 세우실 때는 말을 조심하자, 말을 줄이자, 함구를 하자, 경청을 연습하자, 그것만 잘 된다 하더라도 굉장히 운이 좋아진 할 수 있고요.

 

 

 

 

 

 

12 운성으로는 록이라 그래서 내가 자주성가할 수 있는 그런 기운이고 12 신살로는 장성살을 의미합니다. 장성살은 어떤 운기가 최고점에 달한 시기라서 내년에 사업을 하시거나 프랜차이즈를 하시거나 아니면 뭐 장사를 하시거나 본인의 일을 스스로 하시는 그런 분들에게는 꽤나 많은 운이 올라온다 싶습니다만, 직장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기복이 심한 한 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 좀 힘드셨던 토끼띠분들 내년에 많은 복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특히 문서운도 꽤나 좋아지지만 돈을 벌어도 조금 나눠야 되는 그런 상항 많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서, 가족들이 돈을 빌려달라 하거나 자녀가 생겨서 돈이 갑자기 빠지거나 그런 식으로 뜬금없이 돈이 새는 일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가계부는 꼭 정리해 보시고요.

 

첫 번째 말씀드릴 분들은 1975년 을묘년생분들입니다.
이분들은 내년에 49세가 되거든요. 본명성이 7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 제가 가장 중요한 이동 방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동 방향은 나의 집을 기준으로 이동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을묘년생이 이동하면 좋은 방향은 남쪽과 동쪽과 북쪽이 되고, 이것을 꼭 기록해 주세요. 이동하시의 흉한 방향은 북동쪽과 남서쪽과 남동쪽과 서쪽과 북서쪽이 되겠습니다. 이동하면 안 되는 방향 많죠.

을묘년생분들은 내년에 성취가 좋은데 특히 사업적으로 성취가 많다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직장 생활하는 분들이 아니고 사업 쪽으로 일을 하시는 그런 분들에게는 꽤나 희망 생길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고 직장 생활하시는 분들 서운해하실 필요 없습니다. 제가 이번 영상 끝나고 다음 영상부터는 또 내년에 토끼띠에게 도움이 되는 띠별 운세도 간단히 올려드릴 테니까. 영상을 참고하셔서 운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1987년생 정묘년생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분들은 내년에 37세가 되겠죠. 본명성이 4인 분들이 되겠고요. 이동하시면 좋은 방향은 남서쪽과 북쪽이 되고, 흉한 방향은 남동쪽 서쪽 북서쪽이 되겠습니다. 내년은 좀 아쉽게도 배우자의 기복이 조금 심할 수 있고, 배우자의 기복이 심하다면 외도를 할 수 있고, 배우자가 외도를 안 한다 그러더라도 다툼이 있을 수 있고, 대신에 미혼인 분들에게 좋습니다.

만약에 배우자 관계가 좋으면 직장 문제 때문에 조금 속앓이 할 수 있고, 직장 문제도 좋으면 자녀 문제로 조금 속앓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에 부부 사이가 좀 안 좋다면 주말 부부로 지내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반기가 지나면 하반기부터는 조금씩 운이 풀린다 수 있겠습니다.

 

다음은 1999년 기묘년생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분들은 본명성이 1이고요. 내년에는 25세가 되겠죠. 이동하시면 좋은 방향은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북쪽밖에 없는데 그만큼 이동을 자제하라 그런 말이 되고요.
이동하시면 흉한 방위는 동남쪽 서쪽 북서쪽 남서쪽 북동쪽이 되겠습니다. 가면 좋은 방향은 거의 없고 가면 안 되는 방향이 정말 많죠.

내년은 공부도 조금 불리하고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한 해를 너무 치열하게 보낸다 생각하지 마시고, 취업을 하시거나 아니면 알바나 하시면서 틈틈이 여행을 다녀오시거나 하는 식으로 인생을 배우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성취를 내려고 하면, 실망이 따를 수 있는 그런 운입니다. 그래도 올해보다는 대체적으로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다음은 1951년생 신묘년생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분들은 내년에 73세가 되시고 본명성이 4이신데, 이동하시면 좋은 방위가 남서쪽 북쪽이 되고, 흉한 방위가 남동쪽 서쪽 북서쪽이 되겠습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실속 없이 여기저기 다닐 수 있고, 병원이라든지 잔병치료를 좀 하실 수 있지만 하반기가 되어서는 자녀복도 좋은 편이고요.
특히 배우자운이 꽤나 좋아지는 시기거든요. 만약에 배우자가 안 계신다 그러면 직장이라든지 주변 환경이 조금씩 나를 위해서 나아지는 기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내년은 희망찬 미래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분들은 1963년생 계묘년생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분들은 내년에 61세가 되겠죠. 타고난 본명성은 1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이동하면 안 되는 방위나 뭐 하는데 이동하면 좋은 방향은 별로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년은 계묘년인데 이 연주가 복음이 되는 그런 해입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불리한 운사가 다가오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급적 사업적 확장이라든지 투자라든지 그런 것은 삼가시는 거 좋고요.

이동하면 좋은 방향은 북쪽이 되고요. 흉한 방향은 동남쪽 서쪽 북서쪽 남서쪽 북동쪽이 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운세가 조금 불리하기 때문에 나는 내년에 운세가 좀 불리할 수 있겠구나 그래서 조금 조심히 활동해야겠구나 하고 생각하시는 것만으로도 운이 올라가는 시기라 하셨겠습니다.

토끼띠분들 내년에 좋은 일들 많이 있으시길 바라면 오늘 영상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미신의 왕국 시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23년 대박 나는 토끼띠 나이별 신년 운세와 개운법

 

혜민궁

https://youtu.be/F7yC-90EO6o 
미리보는 2023년 대박나는 토끼띠운세🐰 2023년에는 토끼띠에게 어떤 좋은 소식이 있을까 정묘생,을묘생,계묘생,신묘생은 주목! 고생 끝 행복 시작입니다👍

안녕하세요. 미소가 예쁜 혜민궁입니다. 이번에 토끼띠분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끼띠, 2023년도. 드디어 나의 해가 왔다!

제가 2022년도에 토끼띠 분들한테 계속해서 해드린 말씀이 있어요. 내년이 너무 좋다, 2023년이 정말 나의 해가 오는 해이니 어떤 힘듦이 있더라도 활동을 넓히시고 대인관계를 넓히시고 노력을 많이 하셔라라는 얘기들을 많이 했어요. 왜냐하면, 이분들은 "사람이 돈이고 돈이 곧 사람이다"라는 말씀을 계속해서 해드렸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분들도 항상 따르는 게 구설입니다. 그래서 그것 때문에 인간 풍파 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었을 거예요.

 

어쨌든 그동안의 어려움이나 힘든 일이 지나가고 풀리는 해입니다. 이제 내 해가 왔으니까, 내 친구가 왔잖아. 그래서 나의 무대가 온 거야, 이제 내가 이제 춤을 출 수 있는 어떤 무대가 왔어. 근데 그것도 춤 연습을 했었어야지? 그렇잖아, 그래야 춤을 출 수 있지 갑자기 무대를 세워놓고 "춤춰봐" 하면 누가 출 수 있겠냐는 거죠.
그래서 22년도에 제발 좀 그렇게 하셔라라고 말씀드렸던 것입니다. 그렇게 하신 분들이라면 이제 진짜 나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또 이분들이 또 남 베풀어주는 것도 너무 잘하거든요. 그래서 중요 포인트는 실속을 다지자, 실속을 좀 다져서 간다면 거래처도 많아지고 투자하자 요런 부분들 너무 좋아요.

근데 이제 토끼들 자체가 예민함이 워낙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 같은 토끼가 온다는 건 나의 친구가 될 수도 있지만 나의 경쟁자가 될 수도 있는데, 경쟁자로 만들면 안 되잖아요. 주변 사람들을 좋다 싫다로 나누시면 안 될 것 같아요. 감정으로 가지 마시고 그냥 필요조건이라고 생각하시고 좀 품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그게 곧 나의 재물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사람 관계는 경쟁자로 만들지 않으려면 다툼 구설은 피하셔야 되겠죠. 그것 조심하시면 토끼띠는 다른 거 조심하실 거 없어요.

 

나이대별로 말씀드리면, 37살 정묘생분들이죠. 그니까 22년도에 조금 약간 우울증 뭐 여러 가지 정신적 부분에서 조금 힘들었던 분들도 또 꽤 있으셨어요. 좀 일적으로 답답했던 분들도 좀 있었을 거예요.
작년에 초반에 옮기신 분들은 그래도 괜찮은데 하반기에 옮기신 분들은 지금 다시 또 고민이 올 수도 있어요. 옮겨도 되는 사람이 있지만 웬만하면 안 옮기시는 게 좋은 상황인 거죠. 새로운 것을 하기보다는 했던 걸 지켜가는 게 훨씬 좋은 상황이다.

37살 토끼띠만 봤을 때는 꼭 옮겨야 된다, 도저히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신다면 좀 확인을 하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토끼해가 오면서 그동안에 그래도 나름 경쟁을 하면서 왔거든요. 그래서 조금만 더 경쟁을 하면 올라갈 수 있는데, 이동하면 다시 경쟁을 시작해야 됩니다. 그런 부분들이 있고, 이사수가 들어있어요.

부동산의 운기도 있지만 약간 손재수도 같이 들어있어요. 지금 현재의 부동산 시장이 별로 좋지 않잖아요. 나는 싸게 샀다고 들어가는데 알고 보니 싸게 사서 들어간 게 아닌 거지. 그런 손재 수도 있을 수 있으니 조금 조심을 하자, 이런 부분이 있고 여전히 스트레스는 많고 예민함은 계속 경쟁자가 많으니 있어서 그런 스트레스성의 건강은 조심했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그다음에 49살 을묘생분들이죠. 토끼띠 분들 중에 아마 이 을묘생분들 진짜 힘들었을 겁니다. 47수 오면서 사실은 운기가 많이 변하기 시작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인간 풍파 자체가 많은 게 또 을묘생분들이거든요. 49수 되면서부터 조금 다시 변화가 오기 시작을 해요. 이분들은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도 괜찮아요.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 승진, 취업 되게 괜찮고. 그래도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훨씬 좋기는 해요. 왜냐면, 생각지 못한 사람 뜻밖의 사람 등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도움이나 기회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 벌어지는 거죠.
그래서 사업하시는 분들 개인 사업이 됐던 법인을 하시던 장사를 하시던 이런 분들은 직장길에 있으신 분들보다는 운기가 한 번 크게 올라갈 수 있는 운기가 들어있다.

그래서 저 사람 뭔데 왜 날 도와주지 이런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의심도 조금 있으신 분들이기도 하도 사람들한테 많이 당하다 보니까, 그런 의심도 있을 수 있는데,
물론 체크는 많이 하셔야 되겠지만, 너무 밀어내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재물의 운기는 굉장히 좋아요.

그런데 주변에 어떤 가족 부모님이 됐든 친인척이 됐든 자손이 됐든 좀 가족으로 인해서 나갈 수 있는 금전이 좀 있거든요. 뭐 예를 들어, 자손이 아프다던지 부모님이 아프다던지 뭐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서 금전이 나가는 수가 조금 들어있어요.
본인의 위치에서 가능한 만큼만 하셔야지, 내가 다 해야지 이런 생각으로  가시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이 을묘생들이 맨날 나 왜 이렇게 인덕이 없어 이렇게 말씀을 하실 텐데 인제는 조금 인덕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정말 한두 명이 정말 날 도와주는 시점에 왔어요. 그래서 인덕을 정말 잘 받으셔서 2023년도에 진짜 내가 정말 크게 올라갈 수 있는 그런 운대를 잘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다음 61세 계묘생분들이죠. 야 이제 내 해가 왔다, 이제 환갑 수가 되시잖아요. 정말 한 바퀴를 다 돌아서 다시 제2의 인생이 온 거죠. 내가 어떤 상승의 운데 있어요. 왜냐면, 어떤 분들은 환갑에 와서 정말 힘드신 분들이 있거든요. 그런데 이 계묘생분들은 정말 좋은 운기에 들어와 있어요.
그래서 어떤 부분에 있어서는 나쁘고 이런 게 아니야. 전반적인 운이 다 상승곡선에 있어 그래서 어떤 귀인의 운이 좀 좋아요. 누구의 도움으로 인해서 취업 직장 사업 공부 여러 가지 다 될 수 있는 거죠. 그래서 그런 부분들이 있어서 추진력이 너무 좋아질 수 있는 시기예요.

나 이제 61세인데 이제서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뭘 하게 되니 너무 신날 수 있잖아요. 그래서 그런 것만 조금 자중을 하시고, 천천히만 가신다면 너무 좋을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는 더 좋은 일 집안의 경사, 자녀로 인해서 좋은 일 자녀가 축하받을 일이 있다든지 승진을 할 일이 있다던지 결혼을 할 일이 있다든지 그런 부분들이 있고, 너무 다 좋죠.

너무 다 좋은데, 건강, 건강만 좀 체크하셨으면 좋겠어요. 그전에 조금 안 좋으셨던 분들은 호전이 될 수도 있고 좋았던 부분들은 좀 악화될 수 있는 그런 시기에 들어있어요.
어쨌든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할 수 있는 그런 운기에 들어있으니까 관리를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73세 신묘생 이분들도 너무 좋아요. 보면 전체적으로 띠별 하다 보니까, 70대에 있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다 좋으시거든요. 73세 분들이 계묘년에 들어와서 운기는 좋은데 그전에 22년도나 아니면 21년도에 들어면서 몸수가 되게 아프셨던 분들이 꽤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운기는 좋은데 뭔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있어도 몸이 따라주지 않을 수가 있어요. 그래서 다른 거 다 얻고 건강만 체크하시면 좋은 운기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끼띠 여러분들은 내 해가 왔으니 다른 거 없다. 달리기만 하자 그래서 좋은 운기 받으시고 인덕이 이제 나를 찾아드니 인덕 잘 받으셔서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빛신당

https://youtu.be/JSMqsM9cw04   
2023년 토끼띠운세 직장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인천점집 별빛신당

저는 인천에서 신령님을 모시고 있는 신내림 받은 지 얼마 안 된 별빛신당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계묘년 신년 운세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토끼띠 분들의 2023년 신년 운세는 어떨까요?

계묘년 토끼띠, 토끼띠 분들은 좀 활기 있고 기분 좋게 되는 해일 거 같아요. 근심, 걱정거리 잘 해결되고 재밌고 즐거운 일 기쁜 일 많이 생기겠고 약간 어려운 면이 있을 수 있기는 한데, 토끼띠 분들께서 잘 생각하시고 현명하게 잘 해결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자기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시기, 매우 바쁘실 거고. 또 좋은 기회 들어오실 거고. 위치도 올라가게 되실 거고. 그러면서 보상도 많이 받으시고 내년에 토끼띠 분들 매우 좋네요.

 

 

그럼 토끼 때분들의 재물운이 어떨까요?

재물운, 큰 욕심 큰 재물을 바라는 욕심이 생기시면 자연스럽게 거기에 맞춰서 본인들 위치도 올라가고, 또 맡은 일을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맡은 일을 잘 이끌어 가라, 그러시면 그것에 따른 보상과 결과 나올 겁니다.

명예와 재물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는 상황이 올 수도 있어요. 그럴 때는 재물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러면 재물이 크게 들어올 건데, 명예를 생각하게 되면 결과가 안 좋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당장 큰돈이 이 들어오지는 않겠지만 좀 기다려 보시고 그거에 따른 결과가 잘 나오면 재물운도 크게 들어오실 거고. 맡은 자리 지금 있는 자리에서 위치를 좀 굳건히 하시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토끼띠인 분들 재물운도 좋다고 볼 수 있는데, 그럼 다음은 토끼띠 분들의 직업운은 어떨까요?

일단은 흐름이 좋아요. 직업운에 대한 운도 좋고. 근데 좀 어려운 일 심리적인 타격 심리적인 상처 좀 입게 될 수 있는데, 그것도 토끼띠 분들이 능력을 발휘해서 극복 잘하실 거고. 노력 이상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하시거든요.
네 재물운도 좋으시고 직업운도 좋으시고 특히 영업직 하시는 분들 영업직 토끼띠분들은 성과도 잘 나오고, 일이 풀리기 전에 좀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긴 한데 거기에 대해 좌절이나 낙심하지 마시고 노력을 하시면 아주 좋은 결과가 들어옵니다.

 

그럼 토끼띠 분들의 가정 건강은 어떨까요?

가정이랑 건강운은 재물운에 비하면은 고난이나 시련이 좀 있다고 해요. 근데 이거는 좋은 운이 들어오기 전에 마지막 시련이라고 하시니까 크게 뭐 염려하고 걱정할 거는 없고요. 자기 단련 그리고 자기 관리 잘하셔서 그런 어려운 부분들이 좀 사라지면 가정에서도 화목하고 사업하고 네 좋다고 하시네요.
근데 요즘 잔병 잔병치레 많아요. 토끼띠 분들은 더 조심하셔야 돼요. 건강조심 요즘에 또 코로나 때문에 그렇죠. 토끼띠분들은 잔병 조심.

 

그럼 토끼띠 분들 이성 대인운은 어떨까요?

이성관계에서는 좀 연인분들이랑 다툼 갈등 있을 수 있어요. 근데 그거를 잘 해결해 나가시면 더 좋은 관계 더 돈독하고 친밀한 관계 이루어질 수 있고 그다음 관계까지도 발전될 가능성이 있어요.
이성 관계는 그렇고 대인 관계는 불안했던 관계가 정리된다, 새 인연이 들어온다, 새 인연이 들어오면은 또 좋은 일 좋은 운을 가지고 들어올 수 있으니까 새로 들어오는 분들에게 좀 잘해 주시고 사람들에게 좀 주목받는 일 눈에 띄는 일이 많아져요.
그러면서 자기를 위해 주는 사람들 따르는 사람들 많이 들어오니까 대인 관계도 좋습니다. 좀 활발하게 여러 대인 관계 유지하면서 인연을 좀 넓히시는 게 좋아요.

전체적으로 2023년 토끼띠 분들 운세나 총운이 거의 대부분 좋습니다. 네 오늘 이렇게 2023년 계묘년 토끼띠 분들 신년 운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청하신당

https://youtu.be/VSofV_93XUM 
✨2023년 토끼띠 대박운세 🎉 대박의 기회가 한 번 크~게 온다! 축하해요~   [인천용한점집 청화신당]

계묘년, 묘생 즉 토끼가 토끼를 만났다는 거죠. 토끼가 토끼를 만나서 기회를 잡을 수밖에 없다, 대박을 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내년 대박이 날 띠 중에 첫 번째로 올라온 게 바로 토끼띠였단 말이죠.
그런데 이 토끼띠가 금전 운도 좋아, 문서운도 좋아, 연애운도 좋아. "건강운은 피로를 조심해야 된다." 소리가 나와요. 너무 바쁘고 많이 움직일 것 같으니까 이 부분은 조심해야 된다는 소리가 나오지만 그게 이름난 병이다, 큰 병이다, 큰 사고 수로 직결이 된다, 이런 말은 안 나오니까 좋은데.

 

 

토끼가 토끼를 만났으니까 사람의 도움을 분명히 받을 거예요. 귀인의 발복이 분명히 있을 거야. 돕는 기운이 강하게 들어올 거야. 반대급부로 해하는 기운도 같이 들어올 것입니다. 그니까 사람으로 얻는 것이 100이면 사람으로 잃는 것도 100일 것입니다.
그러면 옥석을 가려야 된다는 얘기인데, 누가 과연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인지 누가 과연 나에게 해를 끼칠 사람인지? 토끼띠들은 내년 개묘년 해우년에 그것이 관건일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드리면 많은 분들이 "옥석을 잘 못 가리겠다" 하는 분들이 분명히 있죠. 그러면 여러분들, 대한민국에 이 많은 무과 선생님들을 두고 뭐 하십니까? 무복을 가리셔야 된다는 얘기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인 생활을 하면서 이 사람이 나한테 도움이 될 것인가? 이 사람이 나에게 해가 될 것인가? 하나하나 이런 거를 가릴 필요는 없어요. 그렇게 가리다 보면 사람을 누구를 만납니까. 그렇죠, 그런 게 아닌 사업적인 거를 말씀을 드리는 거죠.

내가 경영하는 어떤 것들, 내가 도모하는 어떤 것들, 그리고 직장 내에서의 어떤 부분들에서 참 모호한 부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럴 때는 토끼띠 분들은 내년 수완 문복을 가리는 (문복이 뭐예요? 점 보는 거요, 상담하는 거) 그런 상담이 자주 필요할 겁니다.
신수 한 번 보는 걸로 끝내지 마시고요. 건건이(하세요.). 항상 청하가 상담을 진행을 하면서 드리는 말씀이 무엇인가 하면, "점돈을 아끼지 마세요." 이래요.

점돈은 정말 아끼시면 안 돼, 점돈을 아꼈다가 더 큰돈 깨집니다. 그러니까 물어보고 하라, 제발 좀 물어보고 해라. 이게 될 일인지 안 될 일인지, 해야 되는지 말아야 되는지, 성공할 것인지 실패할 것인지, 이 터가 좋은지 나쁜지, 이 사람이 나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해가 될 것인지, 문복 가리라는 거예요. 점 보라는 겁니다.

그런데 토끼띠 분들이 내년 수완, 그런 문복을 가려야 되는 일이 좀 많을 것입니다. 그런 부분에서 언제나 혼자 결정하지 마시고 의논하시기 바랍니다.
그게 내 주위에 있는 사람하고 의논해갖고 되는 문제가 아니에요. 반드시 영적인 상담이 조금 들어가야 되고 길흉화복을 좀 가려야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요. 그것만 아니면 토끼띠 분들은 인생의 한 번의 변화 대격변 천지개벽이라는 소리를 해도 좋을 만큼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러니,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그겠습니까마는 어쨌든 구더기는 미연에 방지하는 게 맞으니까 그 부분만 간과하지 마시고, 무과 선생님들하고 좀 친하게 지내야 된다, 토끼띠들은. 내년 수완 말씀 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