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먹고죽은귀신은

피자스쿨 메뉴 추천 직화파인애플 피자가 이런 맛?

by 쀼? 2023. 1. 14.
728x90
반응형





오늘 직화 파인애플 피자를 먹어보기 전까지는 이런 맛인 줄 상상도 못 했어요. 이탈리아인을 고문할 때 쓴다는 그 파인애플 피자요. 그런데 이탈리아 사람즐이 파인애플 피자를 먹어봤다면 생각이 바뀌지 않았을까 합니다.





피자스쿨의 직화 파인애플 피자는 맛이 아주 선명합니다. 불고기 피자와 같이 시켰는데 밋밋한 불고기 피자와 아주 대조되는 맛이었습니다. 특히 매콤한 소스가 아주 인상적이에요. 거기에 입안에 퍼지는 달달한 파인애플.



왜 고기가 없는 것 같지? 사진이 흔즐려서 그럴까요ㅎㅎ 피자스쿨의 불고기 피자는 맛이 좀 밋밋한 편이에요.


피자로 포스팅을 하게 될 줄 몰라서 사진을 안 찍었습니다. (그나마도 불고기 피자는 사진이 흔들렸어요ㅎㅎ) 그 정도로 직화 파인애플 피자가 맛있어서 글을 남겨요.

치즈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분께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으려나요. 소스 맛이 매콤하면서 강하다 보니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기름지고 고소한 맛이 잘 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콤한 맛과 치즈의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피자스쿨에서 여러 메뉴를 먹어 봤는데 또 먹어봐야지 했던 피자는 직화홀릭바이트 였나 거의 없었습니다. 피자스쿨 피자가 별로 맛없었던 건 아니에요. 맛없었으면 여러 가지를 골라 먹지는 않았을 거예요.


지금 피자스쿨의 메뉴를 고르지 못해 고민하신다면 한 번은 먹어볼 만한 맛의 직화파인애플 피자로 정해 보세요. 어정쩡하게 고기가 들어간 피자보다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