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꾀/사용후기

수박에게 대든 죄, 민주당 공천 탈락

by 쀼? 2024. 1. 17.
728x90
반응형

 

2024년 1월 16일 뉴탐사 

【240116】[탐사보도] 보수언론에 끌려다니는 민주당 밀실 공천심사 / 수박 텃세에 혁신세력은 문턱도 못넘고 학살

을 보고 너무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live/yktsoUXzvMw?si=uU3O-oIdn2V-kcKO

 

 

민주당은 결국 현근택을 공천탈락 시켰어요.  

 

 

민주당 싫어했지만 어쩔 수 없이 찍거나 다른 진보당을 찍어 왔어요.

이재명 하나 보고 민주당 가입했는데, 이건 뭐...

본인도 되게 억울한 일 겪으면서 이 자리까지 올라오느라 저들 마음 잘 알 것도 같은데 왜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공천 이따위로 할 거면, 단식은 왜 했고 단식할 때 수박 공천권 요구는 왜 거절했을까요. 아무리 믿고 기다려보려 해도 속을 보여주지 않으니 답답해 죽겠어요.

 

 

혁신과 통합은 정 반대의 뜻인데, 어쩌자겠다는 건지. 혁신 통합 외치면서 늘 당의 제재를 당하는 건 혁신파들.

그러면서 정의찬 강위원 이경 현근택 양문석 정봉주 김우영은 떨구고, 애플박은 공천심사를 통과했다죠.

민주당은 대표만 이재명이고, 수박의 민주당 문재인의 민주당이 맞아요. 

오죽하면 열불나는 민주당원들이 당원 게시판에 조중동이 공천하느냐는 비토가 올라올까요.

 

 

 

민주당 당원 게시판 "블루웨이브" 사용 ㅈㄹ 불편함

 

새벽시간이긴 하지만, 낮에도 조회수가 20 넘기 힘들어요. 게시판에 무슨 글을 써봤자 당 지도부가 읽씹하는지 안읽씹하는지 당췌 반응이 없어서 당원들이 지쳐서 게시판을 떠나서 조회수가 적어요. 이재명이 이정도로 당을 장악하지 못할 줄 몰랐고, 이 상태라면 야당이 전부 모여 굥 탄핵시켜봤자 아닌가요. 이재명이 차기 대통령이 된다고 뭐가 달라지겠어요. 문재인과 뭐가 다르겠어요. 

 

 

공천 심사 탈락/위기 사유

이경 - 증거 없는 보복 운전 (피해호소자의 블랙박스를 공개하라. 이경에게 불리하면 경찰 검찰이 벌써 깠을 듯)

현근택 - 증거 없는 성희롱성 농담 (너네 부부냐. 이 말 듣고 수치심을 느낄 정도인 50대 여자가 사회생활 가능?)

양문석 - 수박을 수박으로 한 죄로 당직정지 처분 중

정봉주 - 유치원3법수박의 "자객 공천" 프레임

강위원 - "한총련", 고문치사 연루(현장엔 없었다고), 성추행2차가해 벌금 천만원? 

정의찬, 김우영은 잘 모르겠으나 이 일곱 명 모두 수박 지역에 출마 선언했다는 특징이 있어요.

 

손고모, 다시 창당해 주세요. 이 보석들, 거두어서 저 지역구에 박아 줘요. 그리고 이번엔 절대 민주당과 합당하지 말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