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이야기s/미디어

이 가수 누구? 파파금파 인생은 회전목마 가사

by 쀼? 2020. 9. 3.
728x90
반응형

파파금파  

인생 가사 


한 바퀴 두 바퀴 돌아가는

회전목마 같은 우리 인생

올라가고 또 내려가고 그렇게 돌아가겠지

화려한 조명이 깜빡이는

무대 위에 올라탔다,

기약없이 돌아가는

인생은 회전목마


하늘아 나를 도와줘, 내가 웃을 수 있게

내 맘속에 상처들 모두 다 

훌훌 털고 날아갈 수 있게

하늘아 나를 도와줘, 다시 웃을 수 있게

난 눈물 없는 세상 속에서 

인생은 회전목마


파파금파 - 인생은 회전목마 영상 캠쳐


영원할 것 같던 그 사랑도 

죽을 것만 같던 그 이별도

맴돌다 가는 인생 위에 다 부질없는 꿈이야

살아가다 보면 슬픈날도 

기쁜날도 오는 거야

그렇게 돌고 또 도는 인생은 회전목마


하늘아 나를 도와줘, 내가 웃을 수 있게

내 맘속에 상처들 모두 다 

훌훌 털고 날아갈 수 있게

하늘아 나를 도와줘, 다시 웃을 수 있게

난 눈물 없는 세상 속에서 

인생은 회전목마


하늘아 나를 도와줘, 내가 웃을 수 있게

내 맘속에 상처들 모두 다 

훌훌 털고 날아갈 수 있게

하늘아 나를 도와줘, 다시 웃을 수 있게

난 눈물 없는 세상 속에서 

인생은 인생은 인생은 회전목마


인생은 회전목마 뮤직비디오 

https://youtu.be/Rk-MxxsfFDw(유튜브 링크)


파파금파 인생은 회전목마 앨범 재킷


옹...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사진이네요. 

뮤직비디오에 나온 모습과 사뭇 다른 이미지입니다.

뮤직비디오에 나온 모습도 TV에서와 또 다른 모습이었구요.

(국내최초 굿예술인으로서 카네기홀에 선 예술인 힐링쉐프 이효남으로 MBC 낭만클럽에 패널로 출연)


트로트를 별로 안 좋아하고, 음악도 잘 안 듣는 편인데

이 노래는 처음 듣자마자 귀에 착착 감기네요. 

보컬도 너무 튀거나 두드러지지 않는 부드러운 음색이어서 듣기 좋았습니다. 

쉽고 편안한 멜로디, 지친 삶에 조금은 위로가 되는 가사,

쑥스러운 듯 부끄부끄한 파파금파의 춤동작


오늘 하루 힘들었다면

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위로 받아 보는 건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