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이야기s/구스렁구스렁

bbk 30초 만에 이해하기 - 정봉주 의원 패소 - 나는 꼼수다 호외2

by 쀼? 2011. 12. 23.
728x90
반응형



나는 꼼수다 팟캐스트 (아이튠즈) 처음부터 듣기 http://itunes.apple.com/us/podcast/id438624412

아이튠즈 윈도우용 다운: http://www.apple.com/itunes/affiliates/download/?id=438624412
아이튠즈 윈도우 64bit 용 다운: http://support.apple.com/kb/DL1427?viewlocale=ko_KR



나는 꼼수다 팀이 미국 강연을 마치고 돌아와 피곤에 쩔은 목소리로 나는 꼼수다 32회를 녹음하고, 방송이 팟캐스트에 올라온 그 다음날 호외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호외 2의 제목은 정봉주 대법원 판결 기념 입니다. 대법원이 2년 정도 끌어왔던 판결을 공시한 다음 녹음한 방송입니다.  호외2를 들으면 정봉주 전 의원 기소에 관한 자세한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21일, 나는 꼼수다 호외2의 다음회를 녹음하는 동안 정봉주 전 17대 국회의원은 결국 유죄로 판결이 났고, 이에 시민들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bbk 30초 만에 이해하기 - 정봉주 의원 패소 - 나는 꼼수다


위 그림에 나온 명함을 증거물로 찾아내고 밝힌 사람이 정봉주 의원인데, 이것을 대법원에서는 유죄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번 판결을 내린 대법관은 이 사람입니다. 대법관은 대통령이 임영한다고 하네요.



이상훈 대법관  http://k.daum.net/qna/item/view.html?sobid=homo&itemid=689733



이명박 지지 네티즌은 이상훈 법관이 무슨 이익을 보려고 정부 편을 들겠냐고 말하지만, 무슨 이익이 있을지 우리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익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정부 편을 들지 않을 때의 불이익이 무서웠을지 모르죠.

이번 나는 꼼수다 호외를 들으면서 다시 한 번 드는 생각은 이명박의 목적은 오직 돈이라는 것입니다. 목적이라기보다는 그냥 돈에 미친 것 같습니다. 돈을 위해 영혼을 악마에게 팔기라도 한 것처럼요. 외국 동화였던가, 천 자루에 금화를 한껏 담으면서 그 자루가 찢어지는지 모르고 좋아하는 어리석은 사람처럼 집착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어리석은 사람은 결국 자루에 금화를 하나도 담지 못한채 나와야 했습니다. 우리가 겪고 있는 이 잔혹동화의 끝에 주인공도 같은 끝을 보고 말겠지요.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었을 때 절망적인 생각 때문에 눈물이 났습니다. 한미FTA가 날치기 비준되던날도 그랬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불안하지 않습니다. 이명박 때문에 우리가 잃은 것도 많지만, 이는 다시 되찾을 것이고, 이명박 때문에 우리는 소중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씨앗이 흙에 떨어져 자신이 죽지 않으면 씨앗은 싹을 트고 가지를 내어 열매를 맺을 수 없다는 말을 성경에서 보았습니다. 정봉주 의원이 우리의 귀한 씨앗이겠죠.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방법으로 기도에 응답하신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하나님의 드라마를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