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눌삼재 용띠의 상승적인 운세 금전운과 조심할 점

by 쀼? 2023. 1. 6.
728x90
반응형

 

유튜버에서 활동 중인 무속인들이 2023년 용띠의 운세를 다룬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삼재이긴 하지만, 금전운에서는 2022년보단 좋아지는 편이고, 과욕하지 말고 건강에 주의하라는 의견들이 공통적입니다. 좋은 말은 기분 좋게 받아들이고 안 좋은 말은 주의해야 할 부분으로 참고해서 마음의 힘과 여유를 키우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호기심으로 찾아 본 내용이며, 미신을 조장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2023년 눌삼재 용띠의 금전운과 건강운

 

 

https://youtu.be/RxIquvqW5t0  2023년 나이별로 보는 🐲용띠 운세🐲 계묘년에 금전운과 사업운이 상승하고 이직운까지 들어오는 용띠는 00년생, 88년생, 76년생, 64년생, 52년생, 40년생 중 누가될까.m4a

눌 삼재이지만 전반적으로 길한 운세로 삼재 띠 중 가장 무난

눌 삼재 영양 하에 있는 용띠지만요 전반적으로 운기가 상승운이므로 귀인도 들어오고 주변과의 협력을 통해 여러모로 발전이 기대되는 한 해입니다. 2022년 한 해 동안 삼재 영향 등으로 되는 일도 없고 답답하고 막막했던 용띠분들이 내년 2023년은 좋은 한 해로, 사업적으로는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요. 그리고 과욕만 자제한다면, 발전이 기대되는 한 해입니다.

반면에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변화에 적응하느라고 좀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용띠분들은 역학적으로 정재의 기운이 발동을 하는데, 정재는 뭐냐 하면, 안정적인 금전의 수입이에요.

이렇게 투기성 이런 게 아니고 안정적인 금전의 수입이 가능하고 귀인이 등장해서 돕는 한 해로 사업가 자영업자 직장인들에게 좋은 일이 많을 수 있는 한 해입니다.

그러나 학생이나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뭐 공시생도 있고 뭐 취직 시험 준비하시는 분도 있고 그렇지 않습니까? 그런 수험생에게는 상대적으로 좀 불리한 해이기도 해요. 그리고 전체적인 운세가 2022년보다 확실하게 상승세이기는 합니다.

 2022년에 막힌 운세로 인해 많이 위축되고 이제 움츠려 계시 용띠들이 계시는데 그분들은 어깨를 좀 펴고 도약하는 자세로 재테크 내지는 투자와 부동산 취득 등에 임하면은 좋은 결실도 맺을 수 있는 한 해예요.

그리고 이사운 확장운 직업운이 모두 좋으므로 목표를 확실하게 세우고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다만 용띠들에게 2023년에는 공통적으로 육해살의 기운이 치고 들어와요. 여섯 가지 해로운 기운이라는 뭐 그런 역학적인 뜻이 있는데, 그래서 사업적 금전적으로 길안 운과는 별개로 정신적인 번뇌나 방황 우울증 이런 게 찾아들 수 있는 여지가 있어요. 그니까 좀 마음의 안정이나 요런 쪽으로 노력을 하시라는 그런 말씀을 드릴게요.

 

2000년 경진생

운세가 상승하고 인연의 폭이 확대되는데 기존의 인연과는 결별하고 정리해야 되는 그런 운 때도 찾아 들어옵니다. 그리고 문서 운도 들어오고 새로운 일도 들어오는 운세예요. 그래서 이제 새로운 경험과 세계로의 진출을 꾀할 수 있는 도약과 발전의 시기로 학교와 사회에서 나를 돕는 귀인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단 한 가지 육해살의 영향으로 교통사고 그다음에 안전사고 같은 거 하고 보이스피싱 등 사기당하는 일 그런 건 좀 많이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1988년 무진생

무진생들의 운세는 반은 좋고 반은 나빠요. 반흉반길인데 남자들보다 여자들의 운세가 더 좋고요. 좀 안 좋은 걸 얘기하자면 연인과의 이별 이혼 직장에서의 징계나 해고 구설수 시비수 사고수가 뒤따를 수 있고요. 전반적인 운은 좋은데 그런 약간 나쁜 게 있고.

그리고 삼재이므로 과한 욕심으로 무리한 주식투자, 비트코인, 무리한 부동산 취득, 사업계획 요런 거는 좀 삼가셨으면 하고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넌다는 심정으로 사기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래도 여러 용띠들 중에서 올 한 해 가장 좀 길한 용띠로 볼 수 있는데, 복삼재로 봐도 무방합니다.

작년에 힘들었던 분들도 올해에는 운세가 상승하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좋아집니다. 사회적 지휘와 재물이 늘어나는 시기고 특히 미혼 남녀한테는 좀 많이 좋은 한 해예요. 인연도 들어올 수 있고요.

 

1976년 병진생

사회의 중추인 나이대의 이 용띠는 여러 용띠 중 운세가 제일 좀 약해요. 그리고 모든 면에서 고비와 제약 요인이 많아요. 그래서 좀 2023년 한 해 동안 넘어야 할 산도 많고 고비도 많습니다.

그래서 숨은 복병이 어디선가 튀어나올 수 있어요. 그래서 주의를 요하고 2023년에 주의하지 않고 경거망동, 날뛰다 보면은 23 24년 갑진 년 날 삼 재에다가 아홉 수에 크게 당할 수가 있어요.

그니까 미리 조심하셨으면 한다 그 얘기입니다. 그리고 일반 직장인들은 별로 좋지 못한 해이고 일상생활이 권태롭고 무료해지고, 짜증 나고 뭐 이렇게 회사도 나가기 싫고 그런 걸 의미하는 거예요. 그런 시기로 동서남북의 방향 중 막힌 방위가 많답니다. 그래서 이사할 때 특히 그 삼살방이나 대장군 뭐 이런 거 따지는 거 아시죠. 그리 거 좀 피해가지고 신중을 기하셔야 하고.

그런데 말입니다. 예체능계 종사하는 분들한테는 어떤 발전과 도약 자기 자신을 알릴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고요.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가지고 오랜 자신의 목표 있지 않습니까? 뜨고 싶은 목표 그런 게 이루어질 수 있는 한해예요.

그리고 나쁜 점을 얘기하자면 부부간의 불화와 직장 내 갈등 인간관계의 불협화음을 좀 조심하시기 바라고요. 그리고 지나친 음주 가무와 과로로 인해 간이 망가진다든가 그런 질병은 좀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작년에 많이 힘들었던, 아홉수로 많이 힘들었던 1964년 갑진생 용띠

지난해 입삼재와 아홉수의 영향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2022년보다 전반적으로 23년에는 운세가 상승합니다. 그래서 금전은 사업운이 상승을 하고요. 직장에서도 또 이직운도 들어와요. 그리고 이사를 해도 유리한 한 해이고, 근데 사업 확장은 좀 가급적 하지 않았으면 해요. 현상 유지를 좀 많이 노력하셔라 이거예요. 확장은 좀 자제하시고.

그리고 자녀와의 관계에서 어떤 불화와 구설 수가 있어요. 자녀하고 좀 안 좋을 수 있지 않습니까? 그런 운대가 강하고 부동산을 팔려고 하는데 그게 좀 뜻대로 팔리지 않아가지고 금전적으로다가 막혀서 마음고생을 할 수가 있고요.

그리고 여자들의 경우 원래 갖고 있는 뭐 부인과 질환 같은 거 있지 않습니까? 그런 지병 관리와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그리고 2월 3월 11월 12월에는 교통사고 등 각종 사고를 조심하시고요. 구설 시비와 손재수 소송 등을 조심하십시오.

 

1952년 임진생 용띠

금전 운도 상승해요. 재물운도 좋아지고 부동산과 관련된 운이 좋아가지고. 좀 많이 자금은 풀릴 것. 그런데 정신적으로 우울하고 피로감이 몰려올 수 있고 주변 사람하고 오해와 갈등이 쌓여가지고 싸우게 되는 구설수 시비수가 있을 수가 있고요. 그리고 사람을 너무 자기 마음처럼 믿다가 눈탱이 맞는 사기를 당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올 한 해는 사람을 믿지 말고 세상에 믿을 놈 하나도 없다는 얘기 아시죠. 나 자신만 믿으세요. 그리고 집안에서 결혼 승진 시험 합격 등 경사가 많이 있을 거고요.

그런데 이 띠가요 호사다마라고 하는 이야기 아시죠. 상문살이 끼는 거를 특히 조심해야 됩니다. 그래서 인제 이로 인해 가지고 본인이 혹시라도 상문살이 껴서 자기에 눕게 되면 영원히 못 일어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장례식장 상갓집 출입은 안 하시는 게 좋아요. 이건 진짜 흘려듣지 마시고 각별히 조심하셔야 됩니다.

 

1940년 경진생 용띠

고령이시니까 뭐 당연히 건강 관리에 주력하셔야 되고 배우자의 사망으로 상복을 입을 수 있고, 본인의 건강관리 주력하시기 바라고요. 이런 얘기는 좀 하기가 그런데 노욕이 뭔지 아세요. 연세 드신 분들의 괜한 집착과 아집과 욕심을 얘기하는데 노욕을 버리시고 현재의 것을 지키시고 과도한 욕심을 내려놓으셔서 젊은 사람들의 의견을 좀 청취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용띠의 상승적인 운세 금전운과 조심할 점

 

https://youtu.be/8fNPX7f_B0Y  [칠성암 매화보살]🌈2023년 용띠운세⭕계묘년 용띠 총운세와 용띠 나이별 운세를 알아보세요💦칠성암 매화보살 상담 010-7740-4446💦

 

요번에는 용띠 삼재입니다. 그래도 용띠 삼재는 좀 그래도 나아요, 올해 계묘년에. 삼재 중에 제일 나은 게 용띠입니다. 근데 계절로 보면 3월은 봄을 시작하는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시간으로 보면 진시.

용은 뜬구름이죠. 하늘에 있는 상상의 동물이죠. 그래서 우리가 상상의 동물, 뜬구름이라 볼 수도 있어서 약간 허황된, 약간 사차원, 약간 뜬 구름 잡는 생각을 많이 해서 사차원이라. 우리가 생각을 못 했던 발언을 하기 때문에 조금 그러죠.

 

동남간으로 가면 좋을 거 같고요. 오행법으로 보면 흙에 상대해야 된다, 색상으로 보면은 청색을 입으시면 좋을까요? 청색입니다. 자 우리가 이 용은 힘의 상징이라 그러죠. 권력, 임금님 용포에 용 그림 있잖아. 해서 리더 이렇게 독선적인 데가 많고 자기중심적이 참 많은 편이에요. 이분들은 올해는 아무래도 눌삼재잖아. 이 삼재 든 사람들 다 육해살이 들어있습니다. 육해라는 건 오장육부 찢어지고 깨지고 꿰매고 병원 간다. 그래서 구설, 시비, 가족 이별 사업 금전 각종 사건 사고가 좀 일어날 수 있고, 구설이 될 수 있는 거니까 이거를 좀 조심했으면 좋겠고요.

 

또 이 용띠분들 통계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정신적인, 생각, 마인드와 관련된 우울증 또 귀문관살, 또 도발적인 행동들 있잖아요. 이별을 한다, 자살적 충동을 갖는다 안 좋은 나쁜 기운이 있어서 이런 이상한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날 수 있어요.

내가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사람이 물에 빠지면 119 부르고 누가 나한테 위협을 하면 경찰을 부르듯이 주위의 사람을 이용하세요.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 나를 받아줄 수 있는 사람 나를 챙길 수 있는 사람을 찾아가 나를 도와달라고 메시지를 보내세요. 그러면 그분들이 나를 도와줄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거야.

그니까 대인 관계를 최소한대로 조금, 너무 많이 범위를 크게 늘이면 힘들 수 있으니까 좀 축소를 시키시고요. 또 사람의 인연이라 그러죠 내가 단절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서 나를 단절을 할 수 있고 이별을 하는 게 상당히 많을 수가 있습니다. 이걸 조심하시고

 

건강 물으멍, 우리가 너무 신경 많이 쓰면 어때요, 머리 터질 것 같아, 골 아파, 혈관 안 좋아, 이럴 수가 그니까 약간 겸손함은 어떨까요? 좀 약간은 겸손을 했으면 좋겠고요.

 

올해 스물네 살이 경진생입니다. 색깔로 보면 백색입니다. 백색을 입으시면 좋을 것 같고요. 또 태어나면서 어려움 고비 이런 거 조금 지나가는, 새로운 기회라 그러죠 새롭게 뭔가 시작되고 움직이고. 학교 간다든가 아니면 자격증 딴다던가. 군대 가는 거, 학생 빼고 나머지 사람을 말씀드릴게요. 뭔가 새롭게 움직이고 명예 타이틀 잡으려면 새로운 출발이죠. 귀인이 들어와서 나를 챙길 수가 있고요.

 

36살 무진생이죠. 이분은 황색입니다. 황금색. 천간합이라고 해서 남들한테 인성으로 인기 있는 거죠. 야 너야 사람 좋다. 야 너 성격 좋다. 야 너 내 밑에 와서 일해볼래 이런 거 있잖아요. 이렇게 해서 사람들이 나를 리드해서 끌고 갈 수 있는 그런 힘이 되게 많다는 거, 주변 사람들하고 잘 어울려서 갈 수 있고요, 인연 결혼 혼인 또 대인관계 남녀 이렇게 새로운 만남이 돼서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운빨도 좋아요. 그래서 대인관계를 많이 유지를 하십시오. 나 잘났다고 하지 마세요. 경거망동 조심 하세요. 그면 인덕이 살이 있고 도화살이 있어요. 인기살이 있으니까 내가 인기가 많이 있을 수가 있고요.

 

자 대망에 48 올해 병진생 47에서 삼재가 들었지만 일곱 수가 있었죠. 근데 내년에 마흔여덟, 적색, 빨간색이죠. 자 요분들은 약간 조심성이 있어야 되는 게 뭐냐면 자기가 생각하는 판단 결정이 있죠. 이거를 좀 잘해야 돼요. 왼쪽으로 갈까 오른쪽으로 갈까 갈피를 못 잡고 이게 아니라, 그래 왼쪽으로 가자 이렇게 결단을 판단을 좀 잘 내려야 돼요.

잘못 결단을 하면 우리가 첫 단추 잘못 끼면 옷이 찌그러지죠, 그런 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그니까 그게 뭐냐면 이직 이동 문서 변화 요런 거 할 때 한 번만 더 생각해서. 변화가 많은 해예요.

자격증 따거나 뭐 할 때도 자격증 같은 건 신중하게 해서 잘 좀 따세요. 공부가 안 돼서 낙방이 많아요. 면허증도 될 수 있고 자격증 요리 자격증 무슨 자격증 부동산 자격증 많은데, 당일날 머리가 안 따라줄 수 있어요. 그래서 그것 조심하고요. 내 몸이 변화하면서 많이 아플 수가 있다는 거, 그리고 병마가 보이지 않게 좀 들어올 수 있다는 게 근심이죠. 말할 때 조심하고 건강을 조심하십시오.

 

60 갑자가 됐네요. 아우 삼재 아홉수 넘느라고 애쓰셨습니다. 내년에는 파란색 청색 입으십시오. 이 분들은 독선적인 데가 있고요. 또 뭐라 할까, 부부의 문제에 이상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좀 내가 아집이 너무 강해. 니까짓 게 뭐, 있으면 얼마나 있어, 이런 거 있잖아. 이런 게 오기가 쉬워요 그런 것 조금만 조심하십시오. 경거망동과 잘난 척하는 거 조금만 내려놓으십시오. 안 그러면 탈 나요.

그래서 모든 일을 추진할 때, 하는 건 좋지만 조금 생각도 해보고. 결과는 나쁘지는 않을 거 같아요. 그래서 어떤 일의 결과를 따지고 또 60 갑자의 문서를 잡고 돈을 만진다 그니까 금전문은 열리는데 사람들을 많이 끌어모아서 내 편을 많이 만들어야 되는 해예요. 그래서 문서나 자격증, 사업 확장은 있을 수 있어요. 그니까 반반이야 60 갑자 환갑에 든 사람 사람들 그래도 나쁘게만 나오지 않습니다.

 

2023년 삼재 용띠의 나이별 운세

 

자 경진생 24에 분은 백색 옷을 입으시고, 36 무진생은 황색 노란색 황금색, 그리고 48이 조금 안 좋게 나왔죠, 적색, 그리고 60 갑자를 보면 갑진생 청색 내년에 환갑수가 오죠, 이렇게 들어와 있습니다.

 

이 중에 조금 48 병진생이 좀 그렇고 다음에 갑진 생이죠. 자 용띠 해에는 우리나라의 인물이 있어요. 좋은 옛날 역사의 인물이 흥선대원군 아시죠. 네 그분이 되게 유명하시고요. 최영 장군님이 되게 우리나라의 최영 장군 누굽니까 나라를 구했죠. 역적들 물리치시고요. 그리고 혜초 스님이라는 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역사 인물에 흥선대원군 최영 장군님이 용띠십니다.

자 용띠, 올해 계묘년의 용띠는 그래도 순탄하게 흘려나가는 운쾌가 들어왔습니다. 그러니까 이 용띠분들 그래서 좋은 일 많이 있기를 승승장구하길 바라고 꽃길만 걸으시고 재물이 그래도 있을 운이니까 나쁘게만 나오진 않습니다. 계묘년의 운을 받을 수 있으면 삼재래도 운을 받고 넘어가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삼재는 삼재니까 사고수 거리홍액 요런 거 아픈 거 조금 더 있을 수 있으니 좋다 해서 다 좋은 것만 아니니까 그래도 조심해서 넘어가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Y7I585wRGFA 🌟2023년 양력1월 용띠운세🌟 조금 서운해도 괜찮다! 역전의 기회가 있으니까! [인천용한점집 청화신당]

 

안녕하세요. 청하신당입니다. 자 계묘년 1월 용, 조금 서운할 수 있어. 내가 해 오고 추진하고 이런 일에 조금 제동이 걸릴 수 있는 한 달이 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여기서 실망을 하면 안 돼. 물 건너간 게 아니라는 거예요. 끝난 것이 아니다. 야구는 9회 말 투 아웃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있잖아. 그렇죠. 진짜 그래 게임이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다. 지금 1월 달에 용띠분들이 무엇인가 추진하고 무엇인가 도모를 하고 이러던 일이 안 되었다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지만 그것이 끝난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런 통보는 받을 수 있는 달이 분명하다, 서운할 수 있는 달이 분명하다, 아쉬울 수 있는 달이 분명하다. 그러나 이 게임은 끝난 것이 아니다.

 

2~3월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리가 나오고요. 그런 측면에서 용띠 분들은 2~3월 3~4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이 뒤집기 한 판이 될 수 있는 운 듯 운기가 있을 것이다. 그러니까 1월 달에는 무엇인가 내가 기대한 거에 기대치에 미치지 못한다 하더라도 크게 실망을 하면 안 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조금 건강 관리하셔야 됩니다. 용띠가 조금 사납게 들어와요. 건강이 근데 이 극한으로 병원에 입원을 한다. 내지는 뭐 험한 수준으로 사고 수가 난다까지는 아니지만, 어쨌든 건강상의 빨간불은 지금 청하늘에 비친다는 겁니다. 그런 측면에서 여러분들이 받는 어떤 결과물이 서운하다 할지라도 그것이 결론이라고 생각하지 마시라는 겁니다. 기다리고 있다는 겁니다. 다른 반전의 어떤 것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필요하시다면 문복 가리셔야 될 거고요. 건강상 유의하시고, 또 인등맞이 행사에 조금 신경을 한번 써 보시고, 또 정월 열나흘 날, 어부심 방생 좀 신경 쓰시고 험한 수전 낙하수전은 좀 한 달은 조금 넘길 수 있는 마음의 좀 여유는 좀 가지고 가셔라 그 말씀 꼭 드리고 싶고 삼재니까 규모가 약해진다고 해도 삼재풀이 반드시 하셔야 된다는 거 유념하셔야 되고요. 만약에 2월에 일어나는 이 건강의 적신호가 삼재풀이가 아니 됐다는 상황에서는 조금 격하게 갈 수도 있어요. 과하게 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삼재풀이가 되었다는 가정 하에 간단하게 좀 넘어갈 수 있을 것이니까. 건강상 좀 주의하시라는 말씀 꼭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WautSl23z_c 🌟2023년 대박나는띠🌟 계묘년에 하늘의 운이 열려 대박나는 용띠운세! 천운이 왔어요~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24세 36세 48세 60세 용띠 운세

 

이번에는 2023년도 1~2월 용띠분들 운세라고 용띠분들에게 어떤 변화가 있을지 한번 보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 건강 좀 어떨 것 같으신지

건강 쪽으로는 나는 일단은 괜찮다고 봐. 근데 다치는 거는 조심해야 돼. 삼재는 우리가 좋아도 삼재요 나빠도 삼재라는 말이 있거든. 내 삼재는 그래도 또 2022년도보다는 2023년도가 조금 더 괜찮을 것이다. 나는 이렇게 보고 있고 그리고 건강적으로는 어찌 됐든 다치는 부분 빼놓고는 뭐 지금 현재 큰 뭔가가 호불호는 있지는 않을 거 같애.

 

그러면 용띠분들 이 금전 재물 좀 문서 이쪽으론 좀 어떻게 보이시는지

이제 여기서 내 개인적인 얘기를 하면 안 되는데 우리 신도들 중에 용띠들이 많아요. 근데 지금 다들 어떤 문서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 적인 부분으로 굉장히 상승세가 올라가고 있거든. 그래서 나는 그것부터 벌써 내 주변 우리 신도들부터 벌써 상승세로 올라가니 나는 좋다, 이렇게 보는 거지

 

근데 그거는 그냥 선생님 집을 다녀서 그런 거 아니에요.

물론 그럴 수도 있겠다. 이제 그럴 수 있는데, 근데 대체적으로 그것부터 신호라고 보는 거지, 나는. 신호 응 대체적으로 용띠들이 일단은 상반기 접어들어서 오히려 묵는 삼재 때는 드는 삼재보다는 좀 나을 것이다. 난 이렇게 보는 거지.

삼재인데도 불구하고, 제물금전 이쪽 좀 괜찮다 난 괜찮다고 보여.

사업도 일단은 나쁘다고 보이지는 않아 그니까 뭔가가 예를 들어서, 사업하시는 분들 중에 오더를 따야 되는 부분이 있다면 이 또한 내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난 이렇게 보거든. 응. 오더 따거나 어떤 계약적인 부분이거나 요런 부분도 나는 괜찮다라고 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쪽으로 보이고.

특히 이게 약간 무역이랄까 이게 외국 쪽으로 왔다 갔다 해가면서 뭔가 하실 수 있는 부분들은 그런 부분에 있는 분들은 약간 쪼금 미진함은 있을 거 같애 근데 이제 현재 이미 진행해 와 있고 이미 발을 들여놓은 상태에 있는 분들은 난 좋은 성과가 있다고 보이고, 영업 쪽이나 어떤 뭐 장사도 사업이라고 치자면 장사도 난 괜찮다고 보이고.

 

이제 마지막으로, 이 사람과 인연 구설 이쪽은 좀 어떻게 보이시는지

용띠들은 내가 이게 띠별 운세 얘기할 때 이게 말씀드렸던 부분이 있는데, 신뢰를 굉장히 중요시 생각해야 된다라고 그랬거든. 신뢰. 그리고 게으르지 말아라 난 이 얘기를 많이 용띠 영상마다 내가 거의 얘기했던 거 같애. 근데 이번에도 얘기를 해주고 싶어. 게으르지 말고 신뢰 내가 뭔가 자만해서 잃어버리는 신뢰를 그런 부분을 얘기 하는 거야. 내가 말하는 신뢰, 믿음은 자만해서 이제 100프로 내게 됐구나 라는..., 그게 뭐 사업이 될 수 있고, 내가 어떤 하고자 하는 모든 일적인 부분에서 얘기하는 거거든.

이 부분에서 너무 안도의 개념으로 가다가 보면은 쫌 신뢰성을 잃을 수 있을 거 같애. 그래서 신뢰를 좀 쌓는다면 내가 오히려 또 다른 사람을 통해서 어떤 귀인이라 그러자면 도와줄 수 있는 어떤 사람이 또 다리가 이렇게 놔질 수 있는 형국이니 열심히 뭔가 달려야 된다라는 게 중점적인 포인트라고 나는 보이는 거지, 용띠들이.

 

용띠분들도 삼재인데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공기가 조금 괜찮은 것 같으니까 기대해보셔도 좋을 거 같구요.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https://youtu.be/DGiGLcepDd8  계묘년 용띠 팔자 바꾸려다 초가삼간 몽땅 태울수도 [쌀보살 해운신녀]

 

 

현재 삼재에 있는 사람들이 시작은 순탄했습니다. 그러나 계묘년에는 그렇지 않을 겁니다. 다치고 아픈 수전이 많습니다. 태어난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띠별로 운세를 보기 어려우므로 전체적으로 조심할 것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몸에 칼 대는 것, 개명 및 사고 파는 문서 변경을 주의하세요. 몸수가 올 수 있는데, 이를 막겠다고 성형을 한다던지 하는 요행을 부리다가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증여 또한 문서 변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용 띠는 돈을 손에 쥐고 있는 것도 불안한 상태입니다. 사실은 들어오는 복도 못 챙겨 먹고, 쥐고 있는 것도 놓치고, 있는 것도 지키기 힘든 해입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함부로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 마음만 앞서서 무언가를 하려고 이직 이동하려고 하는 것은 다 맞아야 하는데 내가 움직여서 좋은지 잘 알아봐야 합니다. 

 

문서 변경으로 액운을 때우는 방법이 있어요. 큰 사고를 작게 막을 수 있습니다. 용 띠 음력 6월생이 좀 안 좋은 해입니다. 이 위험을 풀어가는 방법은 많고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무당을 찾아가 각자에게 맞는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호미로 막을 거 가래로 막을 상황이 오지 않게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