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꾀/새로운것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by 쀼? 2010. 3. 4.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큰 기능 업데이트가 없었던 티스토리에게 많이 서운하셨죠?  2010년에는 ...

사랑가루 :
네네 ^^

티스토리 : -_-;; 사랑가루 님께서는 블로그의 첫 화면을 어떻게 설정하시나요? 대부분의 블로거가 첫 화면을 포스트가 보여지도록 설정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랑가루
: 저도 그래요.

티스토리 : 아, 네... 그럼 이번 첫화면 꾸미기 베타 테스터 모집에 대한 생각은 어떠신가요?

사랑가루 : HTML을 몰라도 첫화면을 내맘대로 바꿀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돼요. 저도 나름대로 HTML 기초를 게으르게 공부했거든요... 이젠 뒤돌아 서면 까먹는 나이라, 넷북이나 외장하드 같은 게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티스토리 : 아쉽지만, 상품은 나이 순으로 드리지 않습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사랑가루 :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다음 블로거 기자단 신청에 무심코 체크를 했는데
어느날 집으로 핸드폰 고리용 USB 메모리가 집으로 도착했어요.
당첨됐다고... 지금도 내 핸드폰에 걸려 있고 유용하게 쓰이지요.
그런데 이젠 티스토리에서 넷북이나 외장하드나 헤드셋 뭐 이런 걸 받은 기억으로 바뀔 것 같네요.


티스토리 : ... 김칫국은 좀 나중에 드시고(억지로 웃음),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를 간단히 말씀해 주실까요.
사랑가루 :
그런데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 는 잘못된 문법인데요.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게 글쓰는 '이유'인데.
티스토리 : 님하...! -_ -+++
사랑가루 : 네, 제가 베타 테스터가 되고 싶은 이유는
1. 상품이 탐나서. 2. 내 첫화면을 그럴듯하게 바꾸고 싶어서.
3. 새로운 기능이라 빨리 써보고 싶어서. 4. 백수라 시간이 많아서.
5. 상품을 탄 후, 남편이에게 '나도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한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티스토리 : 좀 더 그럴듯한 이유는 없나요?
사랑가루 : 이 한몸 불살라 저같은 HTML맹도 근사하게 첫화면을 꾸밀 수 있다는 걸 반드시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 그...그럴듯하다...!
사랑가루 :
훗...,
티스토리 : 라고 할 줄 알았음? 유치해서 같이 못 놀겠음. 마지막으로 님이 쓰는 OS와 인터넷 브라우져를 소개해 주시고 이만. ㅃㅃㅇ
사랑가루
: 윈도우 7 64bit, IE 8을 씁니다. ^^ 그리고 이제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하려고 해요. 님아 저  좀 어떻게 안 되겠음? 관리자님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