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이재명 지지율과 리얼미터 여론조사 의혹 -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요? 이재명 지지율과 리얼미터(여론조사기관) 여론조사 의혹. 길지 않은 동영상이니 먼저 보세요. https://youtu.be/60tKsPz-J4Q 이 동영상에 달린 댓글 중 흥미있는 내용으로는 1. 리얼미터 대표는 김어준과 대학 동기이다. 2. 직접 리얼미터에 전화를 걸어 이 여론조사 내용이 진짜인지 물어봤더니 인정했다. (헐!) 3. 화이트 노이즈를 봤을 때 짜깁기나 편집을 했을 확률이 적다. 김어준이 문재인을 지지한다는 것에 정말 왜? 인지 크게 궁금했는데, 오유 같은 사이트를 보면(그곳은 문지지자가 아닌 문빠, 문베충의 소굴. 오유가 타락한 건지 그동안 유저들이 좀 깬 척 했던 건지ㅋ) 김어준은 이재명빠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유튜브에서 얼마 전에 이재명에게 호의적인 김어준의 파파이스 동영상 제목을 보.. 2017. 3. 12.
다음 카카오 왜 그러니 대체 다음과 카카오톡이 합병한 뒤로 사세를 확장시키고 있다. 처음에는 김기사를 합병해 카카오네비를 서비스하는 게 사업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마치 구글같은 기업이 되려고 하나 보다 싶어서 다음카카오를 마음 속으로 응원했다. 어느새 카카오 대리기사나 카카오 콜택시 등 동네 상권을 침투하는 악덕 재벌 같은, 기득권 세력이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참 실망이다. 모바일 앱 관련 서비스도 일방적이고 불통스러운 모습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계 기능이 필요하고 안 필요하고는 사용자의 상황이라, 시계 기능을 넣어달라고 요청한 글들에 개발자들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필요없으니까 그냥 쓰던가... 라는 식으로 대응(복붙)한다. 다음 웹사이트에서도 여러 코너 개편이 생겼는데 그것들도 모두 수익모델인 건지? 대나무숲, 직장인의숲(이었나.. 2017. 3. 9.
원더택틱스 원택 2017년 3월 5일~11일 길드 미션 히든 미션 원더택틱스, 원택 오픈유저인데 윙프를 오늘에서야 먹었다. 펜지는 그렇게나 펑펑 쏟아주면서! (금거는 아직도 없...ㅠ) 빛암 속성은 전멸하다시피 없는데 전설과 6성은 통털어서 하나밖에 없다. 마리안느라고, 누가 쓰는 걸 본 적도 없는 암속 전설로. ★망손 인정★ 2017년 3월 5일~11일 길드미션 중 히든 미션 내용 1. 즐거움 이모티콘 사용하기 2. 랜덤진화로 풀(땅)속성 3성 영웅 소환하기 3. 보물의탑 노멀 100층 클리어 하기 2017. 3. 7.
반응형